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트넘 앤트워프 중계 시청

건강정보

by 박은석 기자 2020. 12. 10. 19:22

본문

토트넘 앤트워프 중계 시청하실분

12월 11일 금요일 오전 5시 입니다

새벽시간이긴 하지만 출근을 일찍

시작하는분은 조금만 먼저 일어나

온라인 모바일로 토트넘 축구경기

중계방송을 아래에서 시청해보세요

토트넘 앤트워프 중계

이번주 금요일 새벽 5시에 스포티비나 무료축구중계 티비방송으로 방구석 1열에서 관람가능합니다. 손흥민 선수가 이끌어가는 토트넘이 J조의 선두인 앤트워프를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한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토트넘의 리그 성적은 3승 1무 1패로 2위에 올라와 있고 앤트워프는 4승 0무 1패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32강은 당연히 들어갈 수 있는 순위에 올라가 있는 상태지만 32강에서 다른 조의 1위에 오른 강팀을 피하려면 지면 안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상황과는 다르게 지난번 뼈아픈 1패를 아껴준 팀이 앤트워프라서 그런지 쉽지많은 않아보이는게 현실적인 상황입니다. 나름 프리미어리그와 유로파리그 일정을 통해 상승세에 올라있기에 지난번 설욕전을 치를거라 기대는 해보지만 쉽지않은 싸움이 되리라 예상합니다.

손흥민과 케인은 토트넘과 앤트워프 축구시합에서 빠질 확률이 높은 상태입니다. 선발은 아니더라도 투입되길 희망하지만 아마도 선수보호 차원에서 휴식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기사들에서도 알 수 있는 것처럼 손흥민과 호이비에르는 쉰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이미 32강을 확정지은 상황에서 주전 공격수라 할 수 있는 손흥민과 케인을 쉬게하고 그다음에 있을 크리스탈 팰리스 전을 준비하는거라 생각합니다.

조별리그 통과된 상황에 다른 리그도 감안해야 하기에 손흥민과 케인을 배려한 결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레스 베일과 델리 알리가 두 사람의 빈자리를 채워줄 것으로 보입니다. 응원하실분은 본반으로 축구 생중계를 시청하면서 응원하면 어떨까요? 하이라이트 방송으로 보기엔 생생한 재미가 떨어지거든요

토트넘 유로파 프리미어리그 축구경기 중계

12월 11일 오전 11시 토트넘 vs 앤트워프 경기를 시청하고 싶다면 참고하세요

지난번 패배는 토트넘이 원정을 떠났다가 당한 것이고 이번에는 반대로 앤트워프가 원정을 오고 토트넘 입장에서는 홈경기를 치르는 입장이다보니 전보다는 상황이 훨씬 나아진 상황입니다.

라멜라 선수를 제외하고는 다행히도 부상으로 빠진 선수가 없어서 전력에 큰 손실은 없을거라 봅니다.

손흥민 선수가 후반 20분 교체투입이라도 되기를 한국팬 입장에서 기대해보지만 무리뉴 감독이 알아서 잘 처신하겠지란 생각으로 기다려보겠습니다.

최근들어 8경기씩이나 무패행진을 거두고 있는 토트넘이 어떤 9연승을 거둘지도 관전포인트 입니다.

앤트워프는 느슨한 팀이 아닙니다. 강한 압박으로 분위기를 주도하며 골을 만들어가는 영리한 팀이죠

제가 만약에 감독이라면 32강이 정해진 상황에서 주전 공격수를 무리시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단순히 앞만을 본다면 맨날 투입시키고 싶겠지만 멀리본다면 오히려 체력적으로 부담을 느낀 선수가 본인의 역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해 16강 조차 넘어서지 못할 수도 있기에 앤트워프전은 휴식을 우선순위에 둘 수밖에 없습니다.

무리뉴 감독이 말하길 늘 1~2명의 선수는 휴식 로테이션을 돌릴 생각이라고 했습니다.

은돔벌레는 아스널전까지는 좀 그랬지만 지금은 시간이 흘러서 괜찮다고 언급했구요.

수많은 팬들이 토트넘의 완승을 예상할정도로 분위기는 이미 넘어온 상태입니다.

흐름을 그대로 끌어올 수만 있다면 쉽게 흘러갈 수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스포티비 인터넷 스트리밍 채널인 SPOTV 나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20-21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실시간 축구생중계 보기

박지성 선수 이후로 이렇게나 해외에서 대활약하는 선수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먼저 알아볼 정도로 대우를 받고 있죠. 덕분에 한국이란 나라 또한 위상이 올라간 느낌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큰 희망을 주고 있죠. 대한의 자랑인 손흥민 선수가 이끄는 토트넘이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모두 한마음으로 응원합시다. 토트넘 VS 앤트워프 중계를 무료로 보고자 한다면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