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7회 20210128
팀메들리전 에이스전 우승은 누가 했을까?
전원생존팀 멤버는 누군지 바로 알아보세요
TV조선에서는 실시간 드라마, 가요프로그램 중계시청이 가능합니다. 편성표시간은 하단에 따로 표기해놓겠습니다. 지난 방송의 열기를 PC와 팬드폰에서 생동감있게 관람할 분들은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트롯계를 이끌 트로트 여제를 찾는 과정도 7회를 기점으로 이제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본선 3차 1라운드 팀메들리전은 어느때보다 신나고 흥분되는 오디션 현장을 만들어냈습니다. 지난주 20210121 6회 미스트롯2 다시보기로 챙겨볼 수 있는 1:1데스매치 이후 생존한 25팀이 진출해서 벌이는 진검승부였습니다. 아직 안봤다면 얼릉 가세요.
12명의 마스터들의 점수는 1명당 100점 만점을 줄 수 있습니다. 총 1,200점 + 언택트 관객 점수 300점이 반영됩니다. 합하면 총 1,500점을 달성해야만 합니다. 당연히도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1팀만이 전원 준결승으로 갈 수 있습니다.
1. 미스유랑단 : 김태연, 양지은, 윤희, 전유진, 윤태화
2. 딸부잣집 : 주미, 마리아, 트윈걸스, 황우림, 김연지
3. 녹용시스터즈 : 진달래, 류원정, 홍지윤, 김의영, 김다현
4. 뽕가네 : 허찬미, 성민지, 강혜연, 별사랑, 은가은
5. 골드미스 : 한초임, 김다나, 영지, 박주희, 공소원
냉정한 평가를 드리면 관객점수 300점이 최고치임에도 불구하고 녹용시스터즈만이 유일하게 201점으로 이백점을 넘었습니다. 이것도 압도적으로 넘은것도 아니고 언택트 관객들에게는 확실하께 뽕을 어필한 팀이 없음을 반증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미스터트롯보다 열기가 상당히 약해진걸 점수로 알 수 있습니다.
시청률은 확실히 나쁘지 않은걸 알 수 있지만 저도 집에서 시청할때 시즌1만큼 확 잡아당기는 미스트롯만의 뽕필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어른들로만 구성된 뽕가네가 합산점수 덕분에 전원생존의 영광을 얻었지만 앞으로는 지금보다 한단계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 같습니다.
28.291%를 달성했습니다. 2021년 1월 28일 목요일 방송된 결관는 역시나 종합으로나 예능적으로나 전부 탑(TOP)의 자리를 고수했습니다.
TV조선과 CHOSUN2 채널에서 다음날 오전 시간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일관되게 재삼방아니 오육방까지 빵빵하게 틀어줍니다. 절대 시간을 놓쳐서 피해를 보는일이 없도록 완전 무장해서 보여주고 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첫방을 시작하지 못한 분들이거나 지난편을 본의 아니게 건너 뛰신분들도 걱정할 게 없습니다.
미스트롯2 원픽이 있으신가요? 우승자는 이미 정해놓으셨나요? 현재까지는 물론이거니와 앞으로도 선두자리를 내놓지 않을 사람은 전유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돌부 홍지윤과 강혜연 그리고 취지에 가장 부합하는 인물인 마리아가 상당한 득표수를 획득하며 그 뒤를 바짝 추격중입니다.
초등부 김다현이 잘하는건 맞지만 팀 미션에서는 상대적으로 팀원들의 배려와 양보덕에 돋보이고 살아남은 듯한 느낌이 엿보였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앞으로 기회가 창창한 어린 친구들보다는 어느정도 나이가 있고 재능있는 분들이 상위권으로 입상해서 한번이라도 더 무대에서 본인의 끼를 발산할 기회를 얻길 희망합니다.
다시 돌아온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의 진수를 선보인 첫방이였습니다. 관객들과 호흡할 수 있었다면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었을텐데라는 아쉬움이 상당히 진했습니다. 이토록 멋진 실력을 가진분들이 많다니 다시한번 놀랐습니다.
첫시작부터 중반을 넘어선 지금까지 쭈욱 살펴보면 황우림과 마리아는 점차 발전하는 스타일입니다. 맨처음에는 본인의 기량을 발휘할지 못한 이유가 무대 적응을 못한거라 생각할 정도로 시간이 지날 수록 일취월장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크게 주목하지 않은 이들이 눈에 띄는 상황을 주목하는 편입니다. 어차피 우승은 누구로 지목되고 끝나는게 아니라 상대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지못한 트롯여제가 오디션 이후에 승승자구하는 상황을 꿈꿉니다. 그런 의미에서 주목할 대상 중 한명이 양지은이 아닌가 싶습니다.
폭발적인 성량과 호흡을 자랑하면서 팀미션에서 묻히지않고 자신의 파트를 개성넘치게 표현해냈습니다. 심사위원은 이를 놓쳤지만 시청자들은 다 알았으리라 생각합니다.
빙빙빙부터 범내려온다까지 판소리 꾼다운 감칠맛나는 한곡조를 시원하게 뽑아내는 성량은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누구도 예상치못한 다크호스로 1명을 꼽아야 한다면 양지은이 아닐까 싶습니다.
총 4차레에 걸쳐서 진행중에 있는 대국민 미스트롯2 응원투표는 누적수가 1만 돌파를 했습니다. 회를 그리면서 더욱 놀라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왜? 대한민국 오디션 프로라고 하는지 알 정도입니다. 이제는 20~30대만 주도하는 아이돌 시장에서 국민정서에 부합한 40~60대 트롯시장으로 트렌드가 옮겨간 분위기 입니다.
최강자들 몇명만 주목받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어두운 그늘에서 들러리하다가 사라지는 오디션 프로도 많지만 Miss Trot은 다릅니다. 개개인마다 팬층이 이미 두텁게 형성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여 흥나게 하거나 웃게 만들거나 울게만드는 힘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 스폿라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7~8회 : 팀 미션
9~10회 : 준결승전
11~12회 : 결성전
준결승부터는 개인별 음원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디지털 싱글이 하나씩 나올것으로 전망됩니다. 엄청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상황에서 방송사도 그렇고 개인도 그냥 흘려보내진 않을 것입니다. 방송 1개 제작할때마다 수천만원은 기본이고 수웍원이 소요되기도 하는만큼 뽑아먹을 수 있을때 뽑는게 현명한 겁니다.
공영방송도 아니고 프로그램 앞뒤로 광고 붙이는 것만으로는 성에 차지않으니 말입니다. 응원할 사람이 있다면 뒤늦게 후회하지 마시고 미리 해두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7회 20210128 정보를 마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