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민가수 본선 팀미션 선수부 올하트 및 추가합격자 결과

알고가자

by 박은석 기자 2021. 10. 29. 00:25

본문

국민가수 본선 팀미션 선수부 올하트 및 추가합격자 결과

본선 1주차 팀미션에 참여한 선수부 4명의 시작은 화끈하고 당차고 좋았습니다. 핑크한 색상에 화이트 백바지 코디로 본선 2주차 무대로 직행하려는 의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중 가장 큰 화제를 불러모은 이병찬은 샤방샤방한 외모로 나왔습니다.

 

예심과 다르게 환하게 웃는 표정과 풀어진 모습이 보는 사람도 입가에 웃음을 짓게 만들었습니다.

 

선수부 참가자 3인

✅ 펜싱선수 : 방세진

 

✅ 야구선수 : 권의빈

 

✅ 강철보컬 : 김민수

 

방송에서는 모습을 볼 수 없었던 방세진, 권의빈, 김민수가 이병찬과 한 팀이 됐습니다. 각자의 곡도 짧게 나와 들어봤지만 본방으로 봤어도 손색없을만한 실력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본선 1주차 팀미션 선수부 노래 제목

✅ 김현식 3집 : 그대와 단둘이서 (1986년)

 

'내사랑 내곁에'라는 곡으로 유명한 김현식의 곡 중 그대와 단둘이서란 곡을 선택한 선수부의 운명은 어떻게 됐을까?

 

본선 1주차 선수부 결과

국민가수 4회 팀미션 참가팀 중에서 최저점인 7하트를 받고야 말았습니다. 패기롭게 등장했지만 전반적으로 화음도 그렇고 춤 등의 퍼포먼스도 약한 탓이였습니다. 아무래도 전문적으로 음악적인 교육과 실전 연습을 병행하지 못한 탓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올하트를 받지 못함에 따라 선수부 참가자 중 탈락자가 반드시 발생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본선 1주차 선수부 추가 합격자

본선 1주차 선수부 추가합격자는 이병찬이 유일했습니다. 함께한 방세진, 권의빈, 김민수는 탈락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야 말았습니다. 다들 각자의 곡으로 개별 승부를 볼때는 충분히 실력이 검증된 인물들이였지만 조별 미션이 발목을 잡아버렸습니다.

 

이것으로 4회 국민가수 본선 팀미션 선수부 올하트 및 추가합격자 결과를 마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