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FC 273 정찬성 경기 중계 방송 인터넷으로 시청하기

알고가자

by 박은석 기자 2022. 4. 4. 16:45

본문

UFC 273 정찬성 경기 중계 방송 인터넷으로 시청하기

우리나라 코리안 좀비 파이터인 정찬성 선수의 패더급 타이틀전이 UFC 273 대회에서 펼쳐집니다. 현지 시간으로는 4월 9일이지만 한국 시간으로는 4월 10일 일요일 오전 7시부터 중계가 언더카드부터 시작합니다. 오전 11시부터 메인카드인 정찬성 경기 중계 방송을 인터넷과 온라인 모바일과 핸드폰으로 시청하고 싶다면 참고 바랍니다.

 

패더급 챔피언 결정전

당연히 승부의 추는 정찬성 보다는 챔피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에게 있다고 보여집니다. 극강의 스타일러쉬 파이터인 할로웨이에게 무려 2번이나 승리를 거두어습니다. 브라이언 오르테카, 조제 알도, 채드 멘데스 등 이름 있는 선수들도 그의 앞에는 적수가 되지 못했습니다.

 

✅ 20연승을 달리는 볼카노프스키 vs 정찬성 선수의 UFC 273 중계 방송에 변수가 생길지 지켜봐야 합니다.

 

UFC 273 정찬성 경기 중계

볼카노프스키는 레슬링 실력이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그동안 서브미션 오브 더 나잇을 독차지할 정도로 그라운드 실력이 출중한 정찬성도 고전할 수밖에 없는 힘과 근력을 소유했습니다. 언더독인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의 UFC 대회 경기를 실시간 tv중계처럼 보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실시간 생중계 시청하기

👉 1번 중계채널 바로가기


👉 2번 중계채널 바로가기

 

정찬성 vs 볼카노프스키 경기예상

우리나라 선수가 패더급 챔피언 결정전에 무려 2번씩이나 올라간 일은 역사에 남을 일입니다. 그만큼 파이터로써 대단한 업적을 세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정점을 찍지 못하고 내려왔다는 점이다. 이제 그의 나이는 2022년을 기준으로 35세가 되었습니다.

 

지금이 가장 완성형에 가깝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초반의 저돌적이면서도 감각에 의존하던 코리안 좀비의 파이팅은 사라지고 없습니다. 현재는 상대의 스타일에 맞춰 나오는 타이밍을 읽으며 카운터 펀치를 치는 것인데 볼카노프스키의 스피드를 잡고 주먹을 꽂아넣기란 쉽지 않아 보입니다.

 

타격과 그래플링 정확성

정찬성 선수의 타격 정확성은 43%, 그래플링 정확성은 47%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상으로 그런 것이고 정상급 기량의 파이터를 상대로 절반에 가까운 성공 수치를 보여준다는 것은 그의 실력이 얼마나 뛰어난 지 알 수 있게 해줍니다. 문제는 그가 상대해야할 볼카노프스키라는 챔피언은 전체급을 통털어 놓고 보는 P4P 랭킹엣 3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상당히 빠르면서도 강한 타격감을 갖추고 있는 볼카노프스키를 상대로 정찬성 선수가 1라운드 2란운드 3라운드 4라운드 5라운드 경기 중계 방송이 끝날때까지 버틸지 의문입니다.

 

실시간 생중계 시청하기

👉 UFC273 시청하기

 

 

정찬성 선수의 약점

UFC273 대회 경기에 출전하는 정찬성 선수의 약점이라면 습관성 어깨탈골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알도와의 패더급 챔피언 결정전 때도 어깨가 빠지면서 경기가 중단되고 말았습니다. 할로웨이처럼 빠른 발과 타격 스피드를 자랑하지 못하다는 점도 불안한 요소 입니다.

 

30대가 넘어가면서 20대 보다 떨어진 체력도 5라운드까지 어떻게 버틸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고 있습니다. 오르테가랑 경기할 당시 블랙아웃 현상이 일어나서 어떻게 경기를 마쳤는지조차 몰랐다는걸 보면 알 수 있습니다.

 

UFC273 경기의 희망

훈련캠프에서 에디차, 존 존스, 헨리 세우도, 가스 텔럼 등이 훈련 파트너를 자처하며 정찬성 선수를 돕고 있습니다. 특히 헨리 세우도 같은 경우는 본인이 직접 볼카노프스키랑 붙고 싶었지만 챔피언이 거절함에 따라 경기가 무산되다보니 이를 악물고 비장의 수를 전수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할로웨이, 오르테가 조차 넘지 못한 태산 같은 존재인 볼카노프스키와 정찬성 선수 경기에 이변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너무도 격투기를 사랑하지만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마음으로 보겠습니다. 저와 함께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로 UFC 273 정찬성 경기 중계 방송 인터넷으로 시청하고 싶다면 본문을 확인 바랍니다.

 

이번이 정말로 파이터 인생의 마지막일 수밖에 없는 기회이기에 꼭 잡았으면 합니다.

 

 

서울시 취약계층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신청 : 50만원 대상 : 신청 서류

서울시 취약계층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신청 : 50만원 대상 : 신청 서류 서울시 취약계층 프리랜서 긴급생계비 신청이 3월 28일(월)부터 시작됐습니다. 정부에서 지급하는 긴급고용안정지

offect.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