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방전 인터넷 조회 - 처방 받은 약 유통기한

알고가자

by 박은석 기자 2022. 4. 19. 08:45

본문

처방전 인터넷 조회 - 처방 받은 약 유통기한

사람이란 몸이 아플 수밖에 없습니다. 젊을 때보다는 나이가 들수록 빈도가 늘어나는게 사실입니다. 이로인해 병원에 가면 많은 약을 처방받게 됩니다. 나름 설명을 해주긴 하지만 이렇게 많은 약을 먹어도 되는지 의심됩니다. 처방전 인터넷 조회 라는 주제를 택한 것은 이러한 이유입니다.

 

자신이 처방 받은 약이 어떤 부작용을 일으키는지 궁금한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처방전 인터넷 조회방법

국민의 의료부담을 줄이고 안전하면서도질 높은 의료 이용을 돕는 곳이 있습니다. 이름하야 건강보험 심사 평가원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을 통해 처방 받은 약 유통기한과 복용시 주의사항 등을 알 수 있습니다.

 


👉 처방전 조회하기

1. 맨처음 접속한다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올 겁니다.

2. 오른쪽 '심평원 메인페이지로 바로가기' 항목을 선택합니다.

3.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4. 건강in 메뉴를 클릭합니다.

 

 

5. 나의 건강관리 > 진료 및 투약정보 항목을 선택합니다.

6. 이곳을 이용하면 처방전 조회를 인터넷으로 할 수 있습니다. 처방받은 약 유통기한 확인과 조제일자와 조제기관도 나옵니다. 어떤 약을 처방 받았는지 다시한번 확인하고자 할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지도 위치까지 나오니 직접 찾아가 볼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처방전 인터넷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노바백스 백신 접종예약 부작용

바백스 백신 접종예약 부작용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인해 확진자 수가 급증하는 추세입니다. 이를 막기위해서는 노바백스 백신 접종을 예약하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부작용이 적고 안전하기 때

offect.co.kr

 

잠자는 개인연금 찾기

우리가 받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못받은 돈인 잠자는 개인연금 찾기 안내가 나와서 동참해보겠습니다. 금융감독원이 8월당레 사망자가 생전에 가입했던 개인연금 등을 전수조사했더니 미지

offect.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