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 사수 못했어도 실망마세요
이곳에서 늘 다시볼 수 있습니다
레전드 트로트가수 코치진들과
개성넘치는 참가자들의 향연이
뜨겁게 펼쳐진 트롯 전국체전의
첫방송 보고 싶다면 이쪽입니다
MC윤도현을 비롯해 서울,경상,전라,충청,경기,강원,제주,글로벌 지역의 트로트 가수들의 한판 승부가 펼쳐지는 트롯 전국체전은 tv 다시보기를 통해서 핸드폰에서도 끊김없이 시청가능합니다. 제가 너무도 사랑하는 송가인도 나온다는 사실은 여기서만 밝혀드릴게요.
KBS2 채널에서 방영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2020년 12월 5일날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전국 트롯체전이 첫방송 합니다. 코로나로 어디 밖으로 나가기도 좀 걱정스러운 시국에 마침 잘됐습니다. 신명나게 트롯가락에 어울리며 놀아보렵니다. 다같이 티비 앞으로 모이세요
윤도현과 주현미,김수희,조항조,김범륭,남진,설운도,고두심,김연자,신유까지 레전드 가수들을 한자리에 볼 수 있습니다. 이건 거의 연말축하세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네요.
트로트의 살아있는 역사라 할 수 있는 KBS 초대형 프로젝트로 기획됐습니다. 8인 8색 레전드 감독들과 함께 16인의 쟁쟁한 코치진들이 이끄는 87팀의 참가는 색다른 예능 노래프로의 장을 열였습니다. 다들 자기지역에서는 한 가락 뽑는 걸출한 사람들인데 이렇게 모였네요.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한타임 하고 10시 30분에 두번째 타임이 방영됩니다.
화제성을 이미 입증해버렸죠.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라는 뮤비가 벌써 100만 이상 조회수를 돌파해버렸습니다. 참가자는 물론 시청자들이 얼마나 많이 사랑하고 아끼는지 방송전부터 증명이 되버렸죠
오디션이란 경쟁프로를 지역적인 색깔까지 가미해서 더욱 커다란 스케일로 담아낸것은 분명 제작자와 감독을 칭찬할 일입니다. 덕분에 답답한 세상에 웃음꽃 좀 피겠네요.
12월 6일 일요일 오전 10시 20분과 11시 20분 타임에 방영합니다. KBS2 채널에서 편하게 보세요.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트롯의 민족으로 노동할때나 뭐할때마다 노래를 벗삼아서 삶을 영위했죠. 이번에도 전국각지로 흥의 물결이 번지겠네요.
첫방부터 다들 칭찬일색에 호평일색에 난리도 이런 난리가 또 없습니다. 정말 잘한다고 생각되네요
한동안 미스터트롯의 열기로 보이지 않던 송가인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서 더욱 반갑습니다. 새로운 얼굴들이 계속 나와준다는점에서 더욱 볼거리가 많은 프로라 생각되네요
간만에 주영훈도 코치로 등장하네요. 언젠가는 다시 보길 희망했건만 이렇게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전국 팔도로 끝나지 않고 마지막에 글로벌 사단도 따로 있습니다. 이곳을 이끈느 감독은 가수 김연자 입니다. 코치로는 박현빈과 샘해밍턴이 등장하네요.
재미와 화제성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로 답답한 세상살이의 설움을 날려보내세요.
160분 특별편성으로 더욱 알차고 재미나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재방하는 시간은 본문에 언급했구요. 그게 좀 귀찮다 하는분들은 IPTV로 보셔도 괜찮고 티비 다시보는 사이트를 이용해도 좋습니다. 편한걸로 선택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