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경기
12월 7일(월) 오전 1시 30분
실시간 경기를 풀로 시청하길
원하면 다음 안내를 참고하세요
토트넘은 바로 전 경기에서 첼시와의 3연패를 벗어난 0:0 무승부를 이뤄냈습니다. 이겼다면 좋았겠지만 1위를 유지하고 있으니 아직 괜찮습니다. 리그순위 14위 아스널과의 경기는 전력을 다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이길 가능성이 높은 상황입니다. 전통의 강호라 여기던 아스널의 몰락으로 패색이 많이 짙은 상황이거든요.
국내에서 시청하면 참 좋겠지만 해외축구실시간 중계로 보는게 속편합니다. 국내보다 훨씬 생동감있게 볼 수 있거든요
지난번 린츠전에서 골 맛을 봤던 손흥민이 북런던 더비에서 연속 골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20-21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로 치뤄지는 경기를 실황으로 보고 싶다면 스포티비,스포티비온 이나 스포티비 나우에서 시청가능하니 출근에 큰 지장이 없다면 보면서 응원합시다
손흥민은 선두 경쟁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라도 승리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지난번 경기에서 빠졌던 케인의 복귀가 토트넘에 있어서는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관중입장을 허용한 상황이라 토트넘이 홈 팬들에게 아스널과의 멋진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을것 같네요.
아스날은 이제 막다른 길에 다다른 상황입니다. 아르테타 감독을 경질해야한다는 말까지 나온 상황이거든요. 아스톤빌라,리즈, 울버햄튼으로 이어진 경기에서 승점 1점을 얻은게 전부일 정도로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케인의 출전이 유력한 상황이지만 혹시라도 나오지 못한다면 손흥민이 원톱으로 활약할 것으로 보입니다. 좌우에는 베일과 베르바인이 선발로 나올 것이며 만약, 케인이 출전한다면 베일의 위치에 손흥민이 들어갈 것입니다.
지난 첼시전에는 수비를 강화하는면을 좀더 보였지만 최근 경기력 부진을 보이는 아스널을 상대로는 보다 공격적인 방향으로 집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스날은 분명히 측면 크로스 공격위주의 패턴을 보일 것입니다. 왜냐면 중앙으로 치고들어오는 힘이 부족하기 때문이죠. 이번에도 아스날의 반복적인 크로스 공격만 잘 막는다면 승리는 무난할 것으로 보입니다.
상승세의 토트넘과 최악의 부진으로 기사회생조차 어려운 아스널과의 경기는 2:0 ~ 3:0으로 토트넘의 무던한 승리가 예상되는 상황입니다. 말도 안되는 실책만 나오지않는다면 무승부나 진다는건 생각도 하기 어려울 상황이죠.
12월 7일(월) 오전 1시 30분의 토트넘 vs 아스널 경기 중계를 시청하고 싶다면 해외스포츠 축구실황이나 스포티니 등으로 끊김없이 고화질로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