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를 보내고 받는건 삶의 기쁨이자 즐거움 입니다. 코로나19 시대를 맞이하다보니 더더욱 택배의 소중함을 느끼게 됐죠. 이처럼 많은 분들이 먹거리부터 시작해 각종 생활 필수품들을 온라인으로구매해 배송받는 과정에서 택배를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택배비를 50% 씩이나 줄일 수 있는 GS25 반값 택배를 이용하는 방법과 주의할점 등을 정리합니다. 공휴일 배송 또한 가능하니 꼭 이용해보세요.
1. GS25 반값택배 바로가기 (https://www.cvsnet.co.kr) 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마주하게 됩니다.
2. 상단에 위치한 <택배예약>을 클릭합니다.
3. 안으로 입장하면 국내 유일 주말/공휴일 배송을 앞세우는 반값택배가 나옵니다. 클릭하세요.
4. 최저가 1,600원 ~ 2,100원에 발송이 가능합니다.
비로그인 상태라고는 나오지만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택배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GS 편의점의 대규모 물류시스템을 이용한 방식으로 상대바에게 늦게 도착하지도 않습니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빠르게 보낼 수 있다는점이 장점입니다.
온라인 판매처라면 택배사와 계약을 맺어서 택배비를 낮출 수 있겠지만 일반인들이 그렇게 할 수는 없죠. 일반 국민들은편의점 택배를 이용해 택배비를 절감시켜야 합니다.
1. GS편의점 택배 어플 또는 홈으로 들어가 예약 접수를 합니다.
2. 물건의 무게를 측정한 뒤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3. 배송정보를 입력하고 편의점으로 방문해 운송장을 출력합니다.
4. 금액을 확인한 후 도착할 편의점을 선택합니다.
5. 위 과정에 이상없는지 확인후 편의점에 보낼 물건을 맡깁니다.
서신/서류 및 과일류나 한약류와 식품류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이외 의류, 곡물류, 가전제품, 잡화/서적에 한해서만 GS25 편의점 택배를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뽁뽁이 등 포장은 본인이 확실히해서 가져가야만 합니다. 배송받은 사람한테 물건이 불량하게 도착한다고 해도 배송사에서 따로 책임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고가의 물건이나 깨질 소지가 있는 물건들은 애당초 안보내는게 좋겠죠?
1. 350g 무게 : 2,600원 ( 기존까지 1,600원 이용이였으나 가격이 올랐습니다. )
2. ~ 1kg 무게 : 3,700원
3. ~ 10kg 무게 : 6,500원
도서지역과 고액상품(50만원 초과)은 각 4천원과 2천원이 추가됩니다.
1. 내가 보낸물건이 상대방에게 잘 보내졌는지 확인하려면 <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2. 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낼때 받게된 <운송장>을 확인후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고 조회를 누르면 실시간 택배위치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GS25 반값 택배 바로가기 및 주의할점을 마칩니다. 막상 해보면 그리 어렵지 않다는걸 알게되실 겁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