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방문택배 신청할때 할인받기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하면 꼭 보세요.
우정사업본부에서는 2020년 7월 1일
우체국 방문 소포 서비스를 코로나
상황대비해 비대면 접수를 합니다.
더 자세한건 아래로 따라오세요.
우체국방문택배이사나 무거운택배부르기요금이나 항공택배요금도 함께 알아보세요. 7월 1일 부터 비대면으로 택배서비스 접수를 간능하게 했습니다. 무엇보다 할인 헤택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 이용해보세요.
개인적으로 너무 편하고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라도 시행해준다는게 너무 감사할 따름이네요. 다른 택배회사 들이 많지만 접수하면 다음날 칼같이 도착하고 친절한 택배는 우체국이 갑입니다.
서비스 만족도는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닌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입니다.
이토록 좋은 서비스를 혼자만 이용할 수는 없겠죠?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우체국 비대면 방문택배 접수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래와 같이 우체국으로 검색후 들어가주세요.
택배를 보내고 싶다면 온라인 우체국 (https://www.epost.go.kr)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인터넷우체국으로 들어가면 탑 메뉴 중 택배,창구소포 항목을 선택합니다.
택배 방문접수 > 택배방문접수예약을 클릭합니다.
아이디 로그인과 공인인증서 로그인 중 편한방식으로 해주세요.
우체국 회원가입하기 귀찮은분들은 제가 하는 방법을 따라 비회원 신청해도 괜찮습니다.
택배신청 및 방문절차를 미리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신청가능한 시간은 24시간 언제나 연중무휴로 운영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접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방문접수가 불가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서 접수하는 서비스도 있으니 알아보세요.
비대면으로접수가 가능해지면 집배원을 더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우체국 어플이나 인터넷 우체국에서 접수정보와 물품정보 및 보관장소만 입력하면 알아서 소포를 수거해갑니다.
이용요금도 구간별로 최대 2천원까지 인하했으니 얼마나 감사한 지 모릅니다. 전국 어디서든 차별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기쁜 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좋지만 타 택배보다 500원~1,000원 정도 비싸서 이용하기 꺼려졌던게 사실이거든요.
비회원으로 신청할 때는신청 비번을 숫자 4자리로 입력해야 합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해주세요.
신청하는 사람의 인적 정보를 꼼꼼히 입력합니다.
포장박스 크기와 내용물을 확인하고 배송시 특이사항이 있으면 적어줍니다. 예를 들자면 깨지기 쉬운 물건이니 깨지지 않도록 조심히 다뤄주세요. 와 같은 말을 적을 수 있습니다.
사업용으로 물건을 배송하는 사업주라면 세금계산서 항목에 체크해서 발행받을 수도 있습니다.
위 항목을 다 채웠으면 받는분에 대한 이름,주소,연락처 항목도 남김없이 채워줍니다.
결제정보에 따라 내용을 입력하고 신청버튼을 클릭하면 끝입니다.
무거운 택배를 우체국까지 직접 가지고 가기 어려울 때 이용하면 상당히 편합니다. 무엇보다 우체국 기사님들이 친절해서 불편하지도 않거든요.
비용이 좀 나가서 이용하기 그랬지만 지금은 비대면 시대로 경제적 어려움을 다같이 공유하고 나누자는 취지로 우정사업본부에서 금액 할인을 하니 해볼만 하죠.
택배파일을 접수할때 온라인에서 정보는 틀리지않게 잘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우체국 방문택배 신청 방법을 소개해드렸으니 접수하고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본인이 발송한 소포의 무게와 크기 정도는 미리 확인해주는게 센스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