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든싱어6 출연가수,라인업

알고가자

by 박은석 기자 2020. 7. 30. 07:30

본문

복면가왕의 원조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

전현무 진행의 히든싱어6 출연가수,라인업

방송일정을 들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7월 31일 금요일 오후 9시 첫방송 합니다.

지난 시즌에 바다와 케이윌 모창자 땜에

매우 재밌게 시청했던 애청자로써 이번도

무조건 본방사수하면서 방구석 1열합니다

 어떤 가수들이 나올지 궁금하면 오세요!

히든싱어6 출연가수

노래와 예능을 가장 적절하게 믹스매치한 TV방송 프로그램이죠. 오늘날의 전현무를 있게한 일등공신 프로기도 하구요. 원조가수와 모창자가 함께 만나서 펼치는 감동적인 이야기와 노래가 궁금한 분들은 본방과 다시보기를 놓치지 마세요

히든싱어6 가수는 총 12~14명 출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니 기대하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히든싱어6 방송일

JTBC 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경에 방송합니다. 첫 방송일은 7월 31일 입니다. 히든싱어6가 몇부작이라고 물으신다면 지금까지 방송된 지난 시즌을 보건데, 15~17부작으로 예상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어디까지나 예상입니다. 드라마처럼 공식적으로 발표된 내용은 없으니 추측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프로그램 소개

어설프게 모창자가 나와서 유머스럽게 흉내만 내는 방송이 아닙니다. 원조가수의 모든것을 동경하고 아끼고 사랑한 진짜배기 팬이 나와서 모창을 하는 것입니다. 모창 또한 상당히 잘해서 듣기도 좋구요. 무엇보다 2~3라운드가 끝나고 난 다음 다같이 방안에서 나온다음 각자 사연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감동적인 상황에 눈물이 왈칵 쏟아지곤 합니다.

바다편과 케이윌 편은 이런 점에서 거의 정점을 찍은 레전드편이니 꼭 한번 다시보기로 지난 히든싱어 시즌 1~5회차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전현무 진행능력

프리랜서로 갑작스럽게 사회로 튀어나온 모난돌 같은 전 아나운서 전현무를 먹여살린 방송 프로그램입니다. 본인 스스로도 아무리 바쁜 상황이라도 히든싱어란 프로그램이 회차를 계속하게되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MC를 보고 싶다고 의견을 피력한 바 있을 정도로 애정이 많다는걸 알 수 있죠.

 

복면가왕하면 김성주가 생각나는것처럼 이곳에서 터줏대감은 전현무 말고는 다른 사람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원조가수와 모창가수를 들었다 놨다하는 밀당하는 진행을 매우 잘합니다.

히든싱어6 라인업

제 2의 전성기라고 불리는 비가 출격합니다. 깡과 싹스리로 2연타석 홈런을 치고 있는 이슈의 중심에 선 비의 출격은 더욱 큰 화제를 불러올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레이니즘과 태양을 피하는 방법은 2라운드와 3라운드 곡으로 선정될 것 같다고 미리 예상해봅니다.

 

이소라는 굳이 말하기 뭐할 정도의 초고수 아티스트 입니다. 가수라는 단어보다 더욱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단어인 아티스트라는 말을 붙이고 싶습니다. 나는 가수다에서 그녀가 보여준 보아의 NO.1 편곡은 아직까지 다시 찾아서 듣고 있을 정도죠. 천재적인 아티스트로 4라운드 곡은 제발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김종국과 백지영의 등장은 살짝은 고개가 갸우뚱한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이미 왕중왕전까지 진행했을 정도로 오래전 출연한 바 있었던 두 분의 등장은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엄청난 팬이긴 하지만 기존에 출연한 가수가 다시한번 더 출연한다는건 회차 땜방한다는 얄팍한 수처럼 느껴져서 보기 좋진 않네요.

제2의 김광석이라 불리는 싱어송라이터 장범준과 솔로 여가수 중 걸크러쉬 갑이라 할 수 있는 화사의 등장은 반갑습니다. 과거 장범준의 콘서트까지 찾아갈 정도로 열정을 다했던 팬으로써 무조건 맞출 수 있을거라 자신합니다. 장범준의 3라운드 곡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가 될 것 같네요.

 

화사는 솔로곡 보다는 마마무 곡으로 도전할 것 같고 패널로는 당연히 같은 그룹 멤버들이 자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대표곡 멍청이는 3라운드 곡으로 선정될 것으로 예쌍합니다.

나가수의 왕중왕전을 찢어버렸다는 표현이 맞을 정도의 더원이 드디어 출격합니다. 히든싱어6 출연가수 및 라인업을 살펴볼때 가장 기대되는 사람 중 1명 입니다. 개인 사생활이 조금 아쉽지만 노래실력으로만 보면 도저히 깔 수 없는 마의 재능을 지닌 인재입니다. 3라운드 곡은 그겨울 바람이 분다 ost인 '겨울사랑'이 될 것이고 4라운드 곡은 내 남자의 여자 ost '사랑아' 를 부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이돌이긴 하지만 더원에 비빌만한 임팩트를 줄 가수로 태양의 등장은 매우 반갑습니다. 독특한 음색으로 어떤 노래를 불러도 자기 노래로 소화시켜버리는 마성의 남자죠. 섹시하고 단단한 보이스에 흡입력이 상당합니다. 1~3라운드곡은 빅뱅 노래로 하루하루와 거짓말이 나올테고 마지막 4라운드 곡으로 눈코입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히든싱어는 매시즌마다 트로트 가수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진성과 최백호님의 출연해 관록있는 트로트의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예고편에서 영탁이 나온 이유도 선배님들이 나오기 때문이기도 하죠. 아마도 눈치가 빠른 분들은 이미 아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지난 시즌에 아이돌로 출연해 솔로가수 지금은 뮤지컬까지 전무후무한 활약을 펼친 바다 편으로 많은 감동을 보여줫던 만큼 이번에는 핑클의 옥주현의 등장도 매우 반갑기만 합니다. 오랜만에 핑클의 노래를 메들리로 따라부를 수 있는 시간으로 추억소환 하겠네요.

 

패널로만 출연하고 싸움짱 등의 악동이미지가 많지만 노래하는 창렬이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김창렬이 부른 리멤버는 수십년이 지난 지금에도 찾아듣는 명곡이거든요. 다양한 프로에 나와서 남의 노래만 불렀지만 이번만큼은 본인의 곡을 마음껏 불러주길 바랍니다.

제가 2020년 히든싱어6에 출연하는 가수로 김동률을 라인업에 넣었지만 100% 확정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이를 마치 기정사실처럼 포스팅하는 곳이 있지만 이는 확정이 아닙니다. 이번 시즌에 나올 확률이 높지만 워낙 티비방송 출연은 두문불출하는 가수다보니 나올 수 있을지는 아직도 미지수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의 마지막 가수로라도 좋으니 꼭 출연했으면 하는 1순위 입니다. 김동률이 만약에 등장해 4라운드 곡으로 취중진담을 부른다면 아마 쓰러질 것 같습니다. 유튜브 300만 조회수는 미리 예약이구요. 

노래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1인이자 불후의 명곡보다 히든싱어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이번 회차도 너무 기대됩니다. 저는 본방도 보고 재방으로도 몇번은 다시보고 있습니다. JTBC 편성표 보시면 언제 어느 시간대에 주로 하는지 알 수 있으니 놓치지말고 시청해주세요.

시청률이 높아야 다음 회차도 계속해서 제작될 수 있거든요. 시청자들이 많이 봐주고 응원해줘야 전국 노래자랑처럼 최장수 프로그램 반열에 오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히든싱어6 출연가수,라인업을 마칩니다. 출연하는 가수들의 노래를 미리 들어보고 맞추고 싶은분들은 다시듣기는 미리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