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힐링예능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바퀴 달린집 재방송 다시보기로 본방사수
못한분을 위한 안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성동일,김희원,여진구라는 예능프로에서
좀처럼 보기힘든 조합과 게스트로 영화
배우,탤런트가 많이 나와서 보기 좋아요.
혹시나 1회도 안보셨다면 꼭 챙겨보세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후속으로 나온 바퀴 달린 집은 보고 있노라면 간접 캠핑체험을 하는듯한 기분입니다. 답답한 도시생활을 벗어나 숨을 쉴 수 있게 만들어주죠. tvn,xtvn,Otvn,올리브 방송 등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재방송 합니다. 편성표의 경우 너무 오래 지난 회차는 나오지 않지만 티빙이나 무료시청다시보기 가능한 방송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tvn 예능으로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 프로그램입니다. 첫방송은 2020년 6월 11일날 시작했고 캠핑카의 확장개념으로 집을 달고 자연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고있습니다.
바퀴 달린 집 몇부작 인지 물어보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서 답변드리면 아직까지 공식홈에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대략 예상하건데 14~16회 바퀴 달린 집 종영 하고 후속 방송안내는 12회 부터 나올 것 같네요.
등장인물이라기 보단 집주인이라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습니다. 자기 집을 차로 이어서 싣고 다니다가 맘에는 곳에 집을 내리고 정착생활하는 개념이니까요.
성동일이 아빠고 김희원이 삼촌이고 여진구는 아들역할로 나옵니다. 3명의 조합이 너무 보기 흐뭇하고 계속해서 재미난 상황이 연출되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평균 3~4% 정도의 시청률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종합,예능 1위에 달할 정도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있죠. 동시간대 방영하는 타 방송사 프로가 강력한 걸 비추어볼때 상당한 성과라 할 수 있습니다.
남들 다 재미있게 시청하고 얘기나누는데 소외되지 마시고 2020년 8월 6일 목요일에 방영된 9회부터 뒤로 가면서 역주행 한번 해보세요. 1년 치 웃음 다 웃게될 거라 장담합니다.
9회 게스트로는 기생충의 이정은,고창석,박혁권,엄태구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남양주에서 터를 잡고 캠핑 시작한 멤버들 중 김희원의 찐 친구들로 구성된 편을 선보였네요.
개인적으로 예능에서 꼭 한번 보고 싶었던 이정은 배우와 엄태구 배우의 등장이 가장 반가웠습니다. 특히나 강렬한 역할만 주로 맡아오던 엄태구 배우는 반전매력이 철철 흘러넘쳤네요.
재방송 시간대를 확인해서 다시한번 보세요. 유툽에서 하이라이트 영상도 나돌지만 풀영상에 비할바가 못됩니다.
문경에서 아이유,피오,진구 이렇게 3사람이 다시 한번 만났습니다. 호텔 델루나 이후로 몇개월만의 재회에 시청자들의 관심도 어느때보다 뜨거웠던 회차였네요.
로맨틱 드라마를 예능에서 찍고있는 두사람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다시한번 챙겨보는걸 적극 추천합니다.
호텔 델루나로 조합을 꾸릴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게스트 선정도 상당히 잘 한것 같습니다. 보통은 제작진이 손님을 섭외하는데 반해 이곳에서는 본인이 진짜로 자기 집에 초대하고 싶은 사람을 부르다보니 더 신선하고 케미도 좋네요.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가장 많이 화제가 됐던 방송회차 였습니다. 개이적으로 패러글라이딩 체험기는 레전드 편을 찍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구요.
저는 벌써 5번 넘게 다시보고 함께 하늘을 나는듯한 기분을 느낄 정도로 좋았답니다. 시청률 5,059%를 달성한 화제의 바퀴달린집 재방송 시간이 궁금하면 알아보세요.
모델부터 시작해서 배우까지 섭렵한 만능 재주꾼이라 할 수 있는 이성경이죠. 6회에서는 홍어 도전기가 나오지만 아무래도 여성들이 함부로 덤비기엔 쉽지않은 음식일 수밖에 없네요.
방송을 위해서 먹지도 않는 홍어를 억지로 먹는듯한 느낌이 살짝 보이다보니 그리 좋게 보이진 않았구요. 리얼하게 가려면 먹기 싫은건 안먹는다고 말하는게 더 낫지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2의 여자 히로인이였던 이성경이 첫등장했습니다. 바퀴 달린 집을 통해 그녀가 보여준 모습은 제 2의 혜리라고 봐도 좋을만큼 개딸의 모습이였죠.
굉장히 털털하고 장난끼 넘치는 모습에서 왜?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는지 엿볼 수 있었습니다.
유튜브로도 크게 화제가 됐던 공블리의 신박한 귤까기가 대문짝만하게 있네요. 제주도 정박기를 다루는 편이였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출연한 다음 곧바로 나온 방송이라 친근함이 더할 나위 없었고 두 프로에서 살짝 달랐던 그녀의 매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바퀴가 달린 집의 3회 방송은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공효진의 등장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시청률도 4.96%를 찍으며 그녀를 사랑하는 팬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었죠.
여진구 빼고는 워낙 다들 친한 사이다보니 털털하고 가식적인것 1도 없이 모든걸 다 드러낸 듯한 모습이였습니다.
강원도 고성 앞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일화를 담고있습니다. 프로 캠핑러라고 할 수 있는 라미란의 등장과 영원한 개딸인 혜리가 함께해 너무 유쾌하게 볼 수 있었네요.
응답하라 시리즈의 아버지와 딸이 드디어 재회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집밖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며 음식을 나누는 과정들이 좋았습니다.
썸네일만 봐도 서로가 얼마나 편한지 알 수 있다는걸 느낄 수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혜리 나오는 편이랑 공효진 그리고 아이유나오는 편은 정말 강추합니다.
간혹가다가 바퀴 달린 집 가격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시중에 파는 그런 건 아니구요. 약 2~3천만원을 들여서 제작진이 특별히 방송을 위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끝나면 파괴하지말고 누군가한테 팔지 안팔지는 모르겠네요.
일반적으로 세트는 방송 끝나면 부셔버리지만 너무 아까운 집이라 그런 일은 없길 희망합니다. 이렇게 바퀴 달린집 재방송 다시보기를 했는데 나중에 봐야지하고 킵하지 마시구요. tv방송 다시보기로 땡길때 바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