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도솔솔라라솔 인물관계도,촬영지,웹툰

알고가자

by 박은석 기자 2020. 8. 7. 07:30

본문

KBS2에서 오랜만에 단단히 준비했네요.

도도솔솔라라솔 인물관계도,촬영지,웹툰

팬들의 관심이 상당히 뜨거운 편이거든요.

방송시작 1달 전부터 얼마나 많은분들이

주목하느냐에 따라서 첫방송이 얼마나

재밌느냐에 따라서 성패가 갈리거든요.

KBS 8월 드라마의 명원을 걸고 이번에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갈 지 꼭 보세요.

도도솔솔라라솔 미리보기

주인공은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입니다. 응답하라 드라마 이후로 예능에만 잠깐 모습을 드러냈던 고아라의 정식 드라마 복귀작이라할 수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잠깐 카메오로 특별출연 했지만 너무 짧아서아쉬웠는데 다행입니다. 아역시절부터 눈여겨본 배우라서 그런지 더욱 친근하고 반갑네요. 

방송안내

도도솔솔라라솔 몇부작 인지 궁금한분들이 많아서 먼저 설명드리면 16부작 입니다. 2020년 8월 26일 수요일 첫방송으로 매주 수,목 드라마의 시청률 1위를 사수할 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마지막회는 10월 22일 목요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고아라 배우가 특별히 연기 변신을 한다는 것보다는 본인의 통통튀는 캐릭터를 최대 강점으로 배역을 맡길 바랬건만 이번에 찰덕 역할이 들어왔네요. 소개란에 보이는 것처럼 에너제틱 구라라로 등장한다고 하거든요. 무겁고 진중한 분위기말고 밝고 통통튀는 재미난 로코물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기대해봐도 좋을 듯 싶네요.

 

TV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로 가세요

 

TV 재방송 보러가기

 

쿠플 드라마 예능보기

 

 

 

등장인물

고아라,이재욱,김주헌,예지원,이순재,신은수,서이숙,문희경 배우가 출연합니다.

다들 자기자리에서 연기 좀 한다는 분들이 총출동 한다는걸 알 수 있네요. 특히나 김주헌 배우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2에서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은 뒤 급성장 중입니다. 어떤걸 볼지 딱히 고민하지마시고 본방은 어떤걸로 보고 재방은 뭘로 볼지 이렇게 구분하면 편합니다. 제가 하는 방식이라서 이글 읽는 분들에게만 찐 노하우를 살짝 풀어봅니다.

도도솔솔라라솔 웹툰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이번 작품도 당연히 웹툰이 원작일거라고 먼저 판단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최근 드라마 제작하는 분위기가 만화의 흥행을 힘입어 안전하게 가는 방향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 이번 작품은 웹툰 원작이 아닙니다.

서인국 주연의 쇼핑왕 루이와 소지섭 주연의 내 뒤에 테리우스로 유명한 오지영 작가님이 직접 집필한 작품입니다. 앞선 선 두 작품 모두 대박 시청률을 이끌어낸 인기 작가님 답게 이번에도 로코의 붐을 견인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도도솔솔라라솔 인물관계도

여주인공인 고아라는 아빠 품에 늘 안겨사는 아빠 바라기라 할 수 있는 무한긍정의 피아니스트 구라라역을 맡았습니다.

소개로는 무한긍정이라 하지만 겉으로 웃고 있어도 속으로 슬픈 속내를 감추기 위한 웃음과 피아노 연주가 아닐까 싶네요. 살짝 미래 예언을 해봅니다.

남자 주인공인 선우준 역은 프로 알바러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자유롭게 여기저기 구속받는걸 싫어하지만 자신이 맡은 일 하나는 끝내주게 해내는 역할입니다.

 

미래를 계획한다기 보다는 지금 현실에 닥친일에 몰두하고 해결해나가는 스타일이라 할 수 있죠. 힘들게 생계를 이어가던 그에게 무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는 구라라가 등장하면서 그의 인생에도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번아웃 증후군에 빠진 정형외과 의사 차은석 역을 맡은 김주헌 배우입니다. 수염을 길러도 짤라도 둘다 멋있네요. 중년 남자중에 지진희 배우 이후로 이렇게 중우한 매력을 풍기는 분은 두번쨰 인것 같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회의를 느낄 정도로 지쳐버린 인생을 살다가 우연히 우준과 라라를 만나게 되면서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게 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차은석에게 있어서 만큼은 구아라와 이재욱이 비타민과 같은 조재인 셈이죠.

촬영지 소개

도도솔솔라라솔 촬영지는 목포 서산동 시화골목 입니다. 옛 정취 그대로를 고스란히 남겨놓은 동네입니다. 가운데 사진에서 보이는 연희네 슈퍼는 아마 다들 낯이 익으실텐데요. 바로 영화 1987에서 강동원과 김태리가 만나서 대화 나누던 곳입니다.

 

옛날 그시절의 추억을 오늘 날에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이다보니 드라마,영화 촬영하는 곳으로 인기만점이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목포여행갈때 한번씩 들려보시면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